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8/29 14:58
282
  
정창곤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 06년 2월에 구매해주신 제품에 관한 문의이신거 같은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VGA 카드는 ATI X1600PRO EXTREME 2.0ns 잘만 확인되고 있습니다. 함께 제공된 VGA 드라이버 CD를 삽입하셨을때 ' NO Suitsble driver '란 메세지가 뜨신다면 혹시 VGA카드를 업그레이드 또는 변경하신적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또는 변경하신적이 없으시다면 최신 드라이버 다운받으실수 있는 사이트 주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ATI Radeon VGA카드 드라이버

Radeon VGA카드 XP,VISTA 드라이버 바로가기





해당 사이트 가셔서 설치하신 운영체제 선택하시고 두번째 메뉴에는 RADEON 선택하시고 세번째에는 Radeon X1600 Series 선택하신 후 GO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최신 드라이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신후 정상적인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여기까지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때에는 고객님의 VGA카드가 최초 구매하셨을때의 VGA 카드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정창곤 09/08/29 3086
이인희
09/08/27
279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