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8/18 11:48
239
  
성승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S 부분에 대해서 문의주셨는데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점검결과 메인보드와 VGA 이상이라고 판정받으셨다고 하시는데 고객님의 메인보드는 ASUS P5LD2 보드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메인보드는 무상기간 3년 제품으로써 해당 제조사의 의뢰해 봐야지만 정확하게 안내될수 있는점 안내해드립니다.

저희가 안내해드린 무료는 점검을 진행하는게 무료로 제공된다는 부분입니다.

VGA카드의 경우에는 VGA카드만 전문적으로 수리하는 업체에 의뢰해봐야지만 안내해드릴수 있습니다.

일단 본체를 보내주시면 점검자체는 무상으로 진행되지만 해당 제조사에서 수리비용이 청구되면 그 비용에 대해 부담하시고 수리하실지 수리를 하지않을지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저희쪽으로 왕복운임비 부담하시고 보내주신다면 전체적으로 점검이후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