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8/18 11:30
243
  
김현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는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렸듯이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우선 VGA카드를 먼저 보내드려 기사님께서 점검이후 오늘안으로 고객님께 제품 드릴수 있도록 요청해드렸습니다.

오늘 제품받아보시면 사용해보시고 이상유무 있으시다면 저희쪽으로 문의주시면 조치될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김현우 09/08/18 2687
송우석
09/08/17
266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