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8/18 11:07
241
  
박성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기대하시며 즐기시려는 게임 실행시 화면에 줄이가는 증상...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VGA카드를 먼저 발송해 드려서 교환으로 진행될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박성민 09/08/17 2708
최동휘
09/08/17
259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