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보내주시면 무료로 수리 ???? 몇가지 질문있습니다. |
|
성승제 |
 |
09/08/17 22:03 |
|
2667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고객님 제품 출장에 대한 부분만 무료기간이 지난겁니다
제품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계속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 마시고 제품을 보내주시면 무료 서비스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밑에 질문에 대해서...위와 같이 답변을 해주셨는데...
몇가지 의문이 생겨서 질문을 드립니다.
1544 8514에 전화해서 a/s를 받았는데...기사분이 오셔서 가져가서 검사를 해봐야 한다고 하시더니...메인보드가 망가졌고 그래픽도 문제가 있다고 하시면서 수리가 안되니 청소만 해드린다고 하며...진짜 청소만 하시고 출장비 2만원만 받으시더군요 -.-
그래서 궁금해 져서...
1. 보내면 무료로 수리를 해 주신다고 했는데....그 말씀은 용산까지 제가 택배로 컴퓨터를 보내 달라는 말씀이신 겁니까?
2. 만약 보냈는데 메인보드와 그래픽 카드를 교체해야 한다면 ...이것을 무료로 교체해주신다는 말씀인지, 아니면 교체없이 수리할 수 있는 경우에만 무료로 수리를 해주신다는 것인지 궁금하고요
3. 만약 유료로 교체를 해야하는 상황이 벌어진다면 새로 사는것에 비해 별로 메리트가 없어 보이는데...이미 다녀가신 a/s기사분은 [중고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로 갈아도 돈이 들기 때문에 별로 권장하지 않는다]라고 말씀을 하셨는데...여기 게시판에서는 무료로 수리를 해 주신다고 하니...다소 혼란 스럽네요..
저로서는 크게 돈이 들지 않고 수리를 할 수 있으면 수리 해서 그냥 쓰고 싶고...수리비가 들어가면 차라리 새로 구입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좀더 상세히 a/s 내용을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좀 헷갈리네요.
|
|
|
|
|
|
|
|
|
 |
 |
 |
 |
|
홍광의 |
09/08/19 |
3225 |
|
|
김현우 |
09/08/18 |
2687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