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회사신뢰도문제 |
|
COMPARA |
 |
09/07/07 0:52 |
|
215 |
신만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컴파라 전화상담 시간은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6시 30분 까지 입니다
또한 월요일은 토요일 일요일 고객들의 주문하신 고객 및 제품 구입의 문의전화 폭주로 상담원 연결이 원활하지 못합니다
이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메일로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저희가 전화 드리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컴파라 이용에 불편드린점 사과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신만호 |
09/07/06 |
2609 |
|
|
석혜정 |
09/07/05 |
2541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