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6/20 15:39
225
  
한지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사양의 고사양의 제품이기 때문에 리니지2와 그 이상의 고사양 게임 까지도 무리없이 실행하실수 있는 고급 사양의 제품이 되겠습니다.

사용하시는 회선 점검받아보시기 권장드립니다

그래도 리니지2가 정상적인 실행이 되지 않으시다면 저희 서비스센터 에서 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지은 09/06/19 2506
임성식
09/06/19
246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