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6/15 16:57
276
  
전수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려주신 동영상 잘보았습니다. 일단 블루스크린이후에 재부팅증상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하드웨어의 이상보다는 소프트웨어 정확히 안내해드리면 윈도우 이상으로 추측됩니다.

CD 부팅하셔서 운영체제 재설치를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수진 09/06/15 2878
전봉호
09/06/14
251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