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6/08 11:23
305
  
김영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품 업그레이드는 고객님께서 현재 사용하는 부품을 이용한 업그레이드와 신형부품을 이용한 완전 업그레이드 가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한 장시간의 상담을 드려야 될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편안한 시간 알려 주시면 전화 드려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영기 09/06/05 2566
임석운
09/06/05
2467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