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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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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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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5/29 16: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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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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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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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컴파라는 제품을 판매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고객만족서비스를 더욱더 중요시 하는 회사입니다.
완제품 본체를 구매해주셨기에 당연히 1년동안 하드웨어 이상시에는 무상방문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하시다가 이상이 있으시면 저희 서비스센터로 접수만 해주시면 저희 담당 엔지니어님께서 고객님 자택으로 방문하여 점검이 후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대구에 저희 직영 서비스센터는없지만 AS 지정점은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불편하게 고객님께서 직접 가실필요없이 접수만 해주시면 고객님 편한 시간대에 방문하여 점검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년이 지났다고 해서 AS가 제공되지 않는다. 저희 컴파라는 아닙니다.
무상기간 1년이경과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방문점검을 받으실때에는 출장비 외에 점검비가 청구됩니다. 그리고 급변하는 IT장비들은 3개월 단위로 업그레이드 되기 때문에 단순 소프트웨어 이상말고는 입고이후 진행이 됩니다.
저희 컴파라는 이점을 생각하여 고객님의 입장을 생각하여서 1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저희쪽으로 왕복운임비 부담하시고 보내주시면 점검은 무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서비스도 4년동안 이나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보시면 왕복 운임비 부담하시는 방법이 출장비보다 저렴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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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훈 |
09/05/29 |
26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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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병하 |
09/05/27 |
26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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