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5/21 13:40
280
  
이준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본체 점검 하였을때 정상적으로 부팅되지 않는 부분이 하드디스크의 문제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드디스크가 컴파라에서 판매가 안된제품 입니다

고객님께서 따로 구매하셔서 업그레이드 하신 부품으로써 컴파라의 무료서비스 제외부품이지만...컴파라 고객님이기에 컴파라가 서비스대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준규 09/05/20 2774
송영란
09/05/20
284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