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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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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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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5/21 13: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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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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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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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본체 점검 하였을때 정상적으로 부팅되지 않는 부분이 하드디스크의 문제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드디스크가 컴파라에서 판매가 안된제품 입니다
고객님께서 따로 구매하셔서 업그레이드 하신 부품으로써 컴파라의 무료서비스 제외부품이지만...컴파라 고객님이기에 컴파라가 서비스대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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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규 |
09/05/20 |
27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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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영란 |
09/05/20 |
28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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