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5/16 13:17
283
  
김태윤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서비스에 만족하셨다고 하시니 오히려 저희가 고객숙여 진심으로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당연히 저희 제품 구매해주신 고객님이시기에 누리실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당연한 부분에 만족하시고 감사해주시는 고객님께 저희가 더 감사드립니다.

드라이버관련해서는 동일부품으로 교환되셨기에 기존에 제공받으신 드라이버 CD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김태윤 09/05/16 2818
이희성
09/05/16
283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