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9/05/16 13:17 |
|
283 |
|
김태윤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서비스에 만족하셨다고 하시니 오히려 저희가 고객숙여 진심으로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당연히 저희 제품 구매해주신 고객님이시기에 누리실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당연한 부분에 만족하시고 감사해주시는 고객님께 저희가 더 감사드립니다.
드라이버관련해서는 동일부품으로 교환되셨기에 기존에 제공받으신 드라이버 CD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태윤 |
09/05/16 |
2818 |
|
|
이희성 |
09/05/16 |
283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