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수리 감사합니다. |
|
김태윤 |
 |
09/05/16 9:47 |
|
2818 |
|
컴퓨터 불량 때문에 신경쓰였는데, 본사에서 직접 수리해주셔서
오늘 컴퓨터를 받았습니다.
잘 수리되신거 같습니다. ^^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인보드와 하드디스크를 교체하셨다고 하셨죠?
근데 메인보드는 기존꺼 모델이랑 같은건가요?
가지고 있는 드라이버씨디를 그대로 쓰면 되는거죠?
출장기사가 컴퓨터를 수거해가서 본사에서 직접 수리완료후 다시 보내주신거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
컴파라의 서비스는 대기업 PC 메이커 못지않게
고객의 입장을 잘 헤아려 주는거 같습니다.
만족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한지연 |
09/05/16 |
2858 |
|
|
이희성 |
09/05/16 |
283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