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9/05/06 20:09 |
|
298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옵션변경을 통해서 변경한 부품은 사전에 모두 호환성 테스트 후 호환 가능한 부품만 노출 되는 것 입니다 변경한 부품에 대해서 안심 하셔도 좋습니다
저희 컴파라 에서는 모든 제품을 발송전에 조립 이후 윈도우 및 각종드라이버를 설치하여 테스트를 진행 후 완료되면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초기불량 시 에는 저희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불편을 줄이고자 본체 1:1교환 서비스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 지역 담당기사가 새 제품을 들고 고객님을 찾아서 맞교환 하는 서비스 이며 무료 입니다
앞으로 저희 컴파라 많이 이용 부탁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운영체제를 설치하신다고 하셨으니 고객님 제품은 하드 파티션 분할 하지 않고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시 로그인 에 대해서는 최근 개인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는 고객이 많으셔서 로그인 방법을 변경 시행 중 입니다
회원로그인 없이 비회원 주문하셔도 별도 말씀 주시면 적립금을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는 비 회원상태로 구매해 주신 것 확인되고 계신데 현재 주문번호에 고객님의 아이디와 매치 시켜 드렸으며 적립금도 적용시켜 드렸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질문주신 보증서 및 부속물들에 대해서는 저희도 각각의 제조사에서 공급받은 모든 부속물 및 설명서 보증서를 고객님께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해주신 제품 테스트 이후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
|
 |
 |
 |
 |
|
박인천 |
09/05/06 |
2662 |
|
|
이준규 |
09/05/04 |
272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