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5/06 20:09
298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옵션변경을 통해서 변경한 부품은 사전에 모두 호환성 테스트 후 호환 가능한 부품만 노출 되는 것 입니다 변경한 부품에 대해서 안심 하셔도 좋습니다

저희 컴파라 에서는 모든 제품을 발송전에 조립 이후 윈도우 및 각종드라이버를 설치하여 테스트를 진행 후 완료되면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초기불량 시 에는 저희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불편을 줄이고자 본체 1:1교환 서비스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 지역 담당기사가 새 제품을 들고 고객님을 찾아서 맞교환 하는 서비스 이며 무료 입니다

앞으로 저희 컴파라 많이 이용 부탁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운영체제를 설치하신다고 하셨으니 고객님 제품은 하드 파티션 분할 하지 않고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시 로그인 에 대해서는 최근 개인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는 고객이 많으셔서 로그인 방법을 변경 시행 중 입니다

회원로그인 없이 비회원 주문하셔도 별도 말씀 주시면 적립금을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는 비 회원상태로 구매해 주신 것 확인되고 계신데 현재 주문번호에 고객님의 아이디와 매치 시켜 드렸으며 적립금도 적용시켜 드렸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질문주신 보증서 및 부속물들에 대해서는 저희도 각각의 제조사에서 공급받은 모든 부속물 및 설명서 보증서를 고객님께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해주신 제품 테스트 이후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인천 09/05/06 2662
이준규
09/05/04
272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