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4/23 18:14
284
  
유종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용하시는 운영체제 포맷이후 재설치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만약 포맷후에는 이상없이 사용하실수 있으시다면 소프트웨어의 문제로 추측할수가 있겠습니다

포맷후에 윈도우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동일증상이시라면 저희 서비스센터 1544-8514 로 접수해주시면 고객님 댁으로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종상 09/04/22 2898
장재성
09/04/20
274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