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9/04/23 18:14 |
|
284 |
|
유종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용하시는 운영체제 포맷이후 재설치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만약 포맷후에는 이상없이 사용하실수 있으시다면 소프트웨어의 문제로 추측할수가 있겠습니다
포맷후에 윈도우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동일증상이시라면 저희 서비스센터 1544-8514 로 접수해주시면 고객님 댁으로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유종상 |
09/04/22 |
2898 |
|
|
장재성 |
09/04/20 |
274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