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4/23 18:04
284
  
장재성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컴파라 에서 출고되는 모든 컴퓨터는 윈도우및 각종드라이버 를 설치한후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한 제품에 한해서 출고 되고 있습니다
안심 하시고 이용 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제품 초기 불량시 새제품 맞교환 서비스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 테스트는 고객님 요청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고객님께서 개봉된 제품을 받을때 리퍼브제품 으로 오해 할 수 있어 전제품 개봉안된 상태로 출고 되고 있습니다

이부분 고객님께 안내 전화후 진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재성 09/04/20 2739
김동경
09/04/20
278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