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4/23 14:28
254
  
박명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지난 2006년 11월에 제품을 구매해주신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서 점검이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체를 안전하게 포장해주셔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점검은 무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만약 하드웨어 이상시 해당 제조사에서 청구되는 비용만 부담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점검이후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