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9/04/23 14:28 |
|
254 |
|
박명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지난 2006년 11월에 제품을 구매해주신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서 점검이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체를 안전하게 포장해주셔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점검은 무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만약 하드웨어 이상시 해당 제조사에서 청구되는 비용만 부담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점검이후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박명환 |
09/04/20 |
2945 |
|
|
장철민 |
09/04/19 |
267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