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4/13 9:15
278
  
남태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루스크린 증상에 대해서 문의주셨는데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크린은 하드웨어의 문제, 호환성이 있을때 발생되지만 소프트웨어의 오류가 있을때도 발생됩니다.

현재는 하드웨어의 관련된 오류코드는 거의 확인이 되었지만 고객님께 발생되는 블루스크린은 하드웨어의 이상보다는 소프트웨어적인 오류로 추측됩니다.

당연히 점검을 통해 정확하게 안내해드릴수 있지만 소프트웨어의 이상이라고 느끼는 점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류코드인 0x00000096 그리고 발생되는 파일명이 btkrnl.sys의 이상으로 블루스크린이 발생되는거 같습니다.

일단 정품 윈도우 CD를 통해 CD부팅을 하셔서 시스템복원 및 운영체제 포맷이후 재설치를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태우 09/04/12 3408
구근희
09/04/11
301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