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 고객님의 요청 적용시켜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3/13 9:08
257
  
장택용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계좌이체로 입금확인되어 있지만 고객님께서 결재방법 변경요청하셔서 고객님의 요청대로 적용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재해주신 계좌번호로 환불될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