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3/13 9:04
257
  
남기동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두가지의 문의를 주셨는데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체에 부착된 개봉방지스티커 제거전에 구매해주신 사양과 알맞는 제품이 왔는지 확인부리며 하드의 데이터 백업을 위해 개봉하시기 전에 저희쪽으로 전화주셔서 개봉하는 사유에 대해 말씀해주시면 개봉방지스티커 제거하셔도 동일하게 서비스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너무 염려하시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HDD 지원하는 방식은 SATA2 포트 3개와 E-IDE슬롯은 한개가 지원하는데 고객님의 ODD, HDD 다 SATA2 방식이기 때문에 E-IDE슬롯 한개가 아무것도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E-IDE슬롯은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그리고 런타임 오류가 뜨면서 인터넷 실행이 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이와 같은 오류의 경우에는 P2P프로그램 및 아프리카같은 프로그램 오류로 추측할수 있습니다. 해당 메세지가 뜰때 오류 프로그램의 폴더명이 기재될것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지웠다가 재설치하는 방법도 있겠으며.

시작→실행→"msconfig"입력하시면 '시스템 구성 유틸리티'란 창이 뜹니다. 맨 오른쪽 전 단계의 시작프로그램 메뉴 가셔서→백신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시작프로그램을 체크해제 해주시고 재부팅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