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3/09 9:11
258
  
신중섭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이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것과 같이 온라인 게임 및 동영상 실행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VGA카드,모니터, 연결 케이블등으로 추측 할수 있겠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저희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상담이후 조치취해드릴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