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3/06 20:29
288
  
류기원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져서 감사드립니다.

소음이 나타나는 증상은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본체에 쿨러는 CPU쿨러, VGA카드 쿨러, 파워쿨러 케이스쿨러가 있습니다.

쿨러 의 불량 또는 먼지 이물질이 있을때 소음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컴퓨터 장기간 안전한 사용을 위해 5~6개월에 한번씩 먼지 청소를 하시면 오랜기간 고장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무상서비스 기간 입니다

고객님담당 서비스 기사가 방문하여 서비스해 드립니다

저희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