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9/03/06 20:29 |
|
288 |
|
류기원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져서 감사드립니다.
소음이 나타나는 증상은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본체에 쿨러는 CPU쿨러, VGA카드 쿨러, 파워쿨러 케이스쿨러가 있습니다.
쿨러 의 불량 또는 먼지 이물질이 있을때 소음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컴퓨터 장기간 안전한 사용을 위해 5~6개월에 한번씩 먼지 청소를 하시면 오랜기간 고장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무상서비스 기간 입니다
고객님담당 서비스 기사가 방문하여 서비스해 드립니다
저희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류기원 |
09/03/06 |
2973 |
|
|
배성호 |
09/03/06 |
284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