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2/25 17:12
258
  
김효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매해주신 PARA 데스크탑 제품은 조립이 완성되어 발송된 완제품 PC 입니다.

고객님께서 추가 장착하실 부품 이외에는 특별리 조립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증상이 전원이 들어오시지 않는다고 하셔서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화하였을때.. 컴퓨터에 대해 전혀 모르시다고 하셨는데 저희의 안내해드린거 보다 더욱더 잘 이해해주셔서 파워SW 포트가 살짝 빠져있었는데 그 포트를 잘 고정시켜주신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잘 되신다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