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9/02/25 17:12 |
|
258 |
|
김효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매해주신 PARA 데스크탑 제품은 조립이 완성되어 발송된 완제품 PC 입니다.
고객님께서 추가 장착하실 부품 이외에는 특별리 조립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증상이 전원이 들어오시지 않는다고 하셔서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화하였을때.. 컴퓨터에 대해 전혀 모르시다고 하셨는데 저희의 안내해드린거 보다 더욱더 잘 이해해주셔서 파워SW 포트가 살짝 빠져있었는데 그 포트를 잘 고정시켜주신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잘 되신다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효선 |
09/02/25 |
3047 |
|
|
김채경 |
09/02/25 |
272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