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2/25 9:17
270
  
김채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개의 드라이버 CD를 넣으셨는데 인식이 되지 않고 계속해서 같은 화면이 나오신다고 하셨는데..

제품 받으시고 운영체제 윈도운 설치는 하셨습니까??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제품은 운영체제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으로써 현재 아무것도 설치되지 않은 상태로 발송이 되었습니다.

운영체제인 윈도우 관련해서는 선택 구매하실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으며 정품을 선택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께는 최초 무료설치와 드라이버 셋팅까지 해드린 이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운영체제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XP CD 넣으신 이후 CD부팅하셔서 운영체제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