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2/19 9:19
287
  
김하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른 시간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렸듯이 설치하신 운영체제 XP 초기버젼을 설치하셔서 정상적인 드라이버 설치가 지원되지 않았습니다.

윈도우를 반드시 서비스팩2 이상으로 업데이트 이후 드라이버 재차 설치 해보시기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