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9/02/18 9:34 |
|
259 |
|
최윤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정보가 없어서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드렸습니다.
단순 OS 라이센스에 관한 오류로 확인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문제로 원격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사용중에 문의사항있으시면 저희쪽으로 전화문의주시면 정확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최윤석 |
09/02/17 |
2904 |
|
|
김용주 |
09/02/17 |
302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