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2/18 9:17
265
  
김용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메인보드가 인텔 DG31PR 보드이신데 사운드 드라이버가 설치중 오류가 뜨신다고 하셨는데 두가지로 추측할수 있겠습니다.

이 부분 모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써는 설치하신 운영체제가 XP이시라면 반드시 서비스팩2 이상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아서 설치중 오류가 나타나는 부분입니다.

이때에는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Windows Update 를 통해 윈도우 업데이트 진행하시면 되겠으며 윈도우의 관한 정보는 제어판에 위치한 시스템 등록정보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른 한가지 방법으로는 시작 → 제어판(종류선택) → 성능 및 유지관리 → 시스템 클릭하시면 시스템 등록정보라고 창이 뜨는데..

하드웨어 메뉴에서 장치관리자를 들어갑니다.

장치 관리자 메뉴중에서 시스템 장치란 메뉴가 있습니다.

시스템 장치란 메뉴중에 PCI버스를 제거하신후 재부팅하시면 기존에 설치하신 드라이버가 모두 초기화 되어 있을텐데 다시 드라이버 재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해보셨는데도 정상적으로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으시다면 저희쪽으로 전화문의주시면 원격 및 전화안내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용주 09/02/17 3023
정재홍
09/02/15
288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