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구매내역 확인후 정확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였으나 일치하는 부분이 없어서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렸으나 바쁘신지 곧장 전화를 끊었습니다.
일단 사운드카드가 내장 사운드라는 가정하에 드라이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드라이버 설치되지 않을때에는 저희쪽으로 전화연락 주시면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텔 사운드 드라이버
Win2000 / WinXP / Win2003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