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2/09 10:03
263
  
이승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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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쪽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발송되기전 조립 후 테스트를 거쳐서 발송되고 있습니다.

완성되어 고객에게 발송될 제품의 시디롬 으로 직접 윈도우를 깔고 가종 드라이버 시디로 셋팅하여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초기불량을 아예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시디룸을 정상적으로 읽지 못한다고 하셨는데 시디자체 문제인지 시디롬 문제인지 저희 서비스 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기사가 방문 하여 점검를 한후 제품 문제이면 즉시 1:1 교체 서비스를 진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승민 09/02/07 2500
제경모
09/02/07
2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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