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2/09 9:58
287
  
제경모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증상을 정확하고 상세하게 기재해주셔서 확실히 ODD 이상임을 알수 있었습니다.

ODD 제거후에는 정상부팅되시고 정상적으로 사용하실수 있다고 하셨는데 ODD의 이상으로 인해 정상적인 부팅이 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정확하게 ODD 이상인지 메인보드 E-IDE 슬롯 또는 E-IDE 케이블 이상인지는 체크해봐야 할 부분이지만 ODD 제거후에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하다라고 하셨기 때문에 ODD 이상으로 추측이 됩니다.

일단 ODD 보증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1년이 되겠습니다.
일년후에 유상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요새 전부품의 가격하락으로 인해 제조사인 삼성측에서도 유상수리 할 비용이면 새 ODD 구매하는 비용이 청구되기 때문에 새 ODD구매를 추천하고 있고 저희도 ODD 수리금액이 ODD 금액과 맘먹기 때문에 새 ODD 구매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체크 및 점검을 원하시면 가까운 삼성서비스센터 나 저희쪽으로 제품 보내주시면 정확하게 점검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게 포장해주셔서 왕복운임비 부담하시고 저희 컴파라로 보내주시면 점검은 무상으로 진행이 되겠으며 수리시 삼성 서비스센터 에서 청구되는 비용만 부담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경모 09/02/07 2727
유중희
09/02/06
327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