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2/05 12:24
282
  
최승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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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단 방문 서비스를 받으셨는데 고객님의 불편이 처리되지 않았다는 고객님의 글에 굉장히 송구스럽고 죄송할따름입니다.

고객님 말씀 하셨듯 대행서비스 업체 에서 여러 업체 서비스 하다보니 다른업체 서비스 규정을 고객님께 잘못 알려 드렸습니다

컴파라는 컴파라 이용고객에게 기본 1년동안은 무조건 선출고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서비스후 각종 점검 및 테스트가 필요 할 때만 제품을 수거하여 방문 기사 또는 컴파라 본사에서 서비스가 이루어 지며 이부분은 방문하는 기사가 고객님 의견을 수렴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서비스 기사의 처리 내용에 대해 잘못 알려드린점 대신 사과 드림니다

고객님 증상 확인결과 해결 방법이 2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메인보드 바이오스 를 다시 설정하고 바이오스를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 이며 또하나는 첫번째 방법 으로 안될경우 M/B를 변경 하는 방법 입니다

빠른 서비스를 위해 우선 기사가 다시 방문하여 바이오스셋팅 및 바이오스 업데이트 작업를 할것이며 이 방법이 안될경우 즉시 부품 선출고를 신청하는 방법으로 진행 할 것 입니다

방문했던 기사님께서 오늘 재차 방문하여서 메인보드 관련 바이오스 업데이트 및 재차 방문점검 할수 있도록 조치취해 드렸습니다.

대기업 특정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비교를 해주셨는데 저희와 대기업을 비교해주시는 자체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경모 09/02/05 2751
최승연
09/02/04
2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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