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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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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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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2/03 1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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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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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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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려고 하였지만 바쁘신지 전화를 받지않으셔서 답변글로써 안내해 드리는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김은현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제품은 지난 2005년 12월달에 구매해주신 제품이 이상이 생겨서 문의주신거 같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서비스를 안내해드리자면 두가지 방법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첫번째는 방문서비스인데 이때에는 무상기간이 완료 되셨기에 유상으로 처리되면 진행과정이 회수해서 점검이후에 처리가 되겠습니다.
이때에는 유상처리가 되는 방문출장비용 점검비용 + 부품의 이상이있을때 부품교환비용이 청구가 되겠으며 어느 부품에 이상있느냐에 따라 해당 금액은 틀려집니다.
다른 고객지원서비스로는 왕복 운임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시고 저희 컴파라 본사로 보내주신다면 무상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제품 체크해 드린후 하드웨어적으로 이상이 있다면 이상이 있는 제조사에서 청구되는 금액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시면 교환이 진행되겠으며 만약 교환되는 금액이랑 새 부품의 차이가 없을 경우에는 새 부품을 구매하시는 방법도 안내해 드리도 있습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중 고객님께서 편하신 것을 선택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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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현 |
09/02/02 |
2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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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영실 |
09/02/02 |
2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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