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 고객님께도 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COMPARA
09/01/29 9:20
285
  
박현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도 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1월 21일 전면 USB 인식문제로 문의주셔서 방문 점검 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기 위해 017로 시작되는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연락드렸지만 전화를 받지않으셔서 방문이 되지 않은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의 글을 보고 현시간에도 연락드렸지만 부재중이신지 전화연락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연락을 받으셔야지만 방문이 가능하기때문에 저희 서비스센터 또는 방문엔지니어님께서 연락 드릴때 꼭 연락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현식 09/01/28 2699
김형준
09/01/27
291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