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1/09 19:55
257
  
차준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컴파라가 판매한 제품은 5년까지 무상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컴파라로 제품 보내주시면 말씀하신 문제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업그레이드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린 이후 업그레이드 상담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