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9/01/09 19:55 |
|
257 |
|
차준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컴파라가 판매한 제품은 5년까지 무상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컴파라로 제품 보내주시면 말씀하신 문제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업그레이드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린 이후 업그레이드 상담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차준석 |
09/01/08 |
2820 |
|
|
임완배 |
09/01/08 |
2989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