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12/23 10:19 |
|
264 |
|
김은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림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글을 보았을때 드라이버설치가 정상적으로 된걸로 추측도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이나 곰플레이어를 실행했을때에 증상을 보면 저희도 추측할수 없는 증상 입니다
원격을 통해 고객님께서 약속해 주신 시간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은진 |
08/12/21 |
2915 |
|
|
박현 |
08/12/21 |
258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