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12/23 10:19
264
  
김은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림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글을 보았을때 드라이버설치가 정상적으로 된걸로 추측도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이나 곰플레이어를 실행했을때에 증상을 보면 저희도 추측할수 없는 증상 입니다

원격을 통해 고객님께서 약속해 주신 시간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