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드림니다
COMPARA
08/12/09 9:51
262
  
손준희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제품 입고되면 다시 사용할수 있도록 신속한 서비스 하겠습니다

또한 FPS게임 속도저하는 그래픽카드문제 보다는 PC자체의 문제일 확율이 높습니다

하드디스크 프로그램정리 악성코드및 바이러스확인 하드디스크공간

이 여유 있는지 또한 CPU사용율을 높이는 각종 리소스프로그램이

작동되고 있는지등 을 확인하시고 정리하시면 종전과 같은 성능의

PC를 사용 할수 있으며 가장 좋은 방법은 중요자료 백업하고

포멧후 새로 운도우를 다시 설치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제품 입고되면 고객님과 자세한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손준희 08/12/08 2812
박경순
08/12/06
269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