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12/06 11:15 |
|
264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품인증에 대해서 문의 주셨는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포맷하시고 재 설치하셨다면 반드시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정품운영체제이기 때문에 재 인증 받으실수 있으시며 30일이내에 인증받으라고 아래쪽에 표기되었을때 온라인 인증을 통해 받아보시기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인증완료 되셨으면 사용하시면 되겠고 만약 정상적으로 인증이 되지 않았을때에는 마이크로 소프트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컴퓨텨앞에서 전화 상담을 통해 인증받으실수도 있습니다.
인증에 관련 마이크로 소프트 고객지원 센터 번호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577-9700 으로 문의주시면 전화인증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훈 |
08/12/05 |
2966 |
|
|
김훈 |
08/12/04 |
310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