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12/06 11:15
264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품인증에 대해서 문의 주셨는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포맷하시고 재 설치하셨다면 반드시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정품운영체제이기 때문에 재 인증 받으실수 있으시며 30일이내에 인증받으라고 아래쪽에 표기되었을때 온라인 인증을 통해 받아보시기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인증완료 되셨으면 사용하시면 되겠고 만약 정상적으로 인증이 되지 않았을때에는 마이크로 소프트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컴퓨텨앞에서 전화 상담을 통해 인증받으실수도 있습니다.

인증에 관련 마이크로 소프트 고객지원 센터 번호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577-9700 으로 문의주시면 전화인증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