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11/17 19:40 |
|
270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메인보드, HDD 불량이 추측되신다고 해주셨는데
저희도 정확하게 모든 부품 점검이후 고객님께 정확한 문제 여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본체 저희쪽으로 안전하게 포장하여서 보내주시면 점검이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류기수 |
08/11/17 |
2771 |
|
|
이진수 |
08/11/16 |
269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