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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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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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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11/13 10: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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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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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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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지금 목이 아파서 전화받기가 힘듭니다. 그러니 문자메시지나 게시판상으로 답변해주세요..
커넥터에서 아무리 설정해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제 추측으로는 케이스와 메인보드가 호환이 안 되어 생기는 문제같은데 당장 해결방법을 강구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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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답변글 안내해드렸어도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다고 하셨구여 전화연락 먼저 드렸는데도 전화 못받으셨다고 하셨습니다.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고자 방문할수 있게 해드렸으니 방문점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안내해 드렸던 이유는 상담을 하면서 원격제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제품상태를 확인하고자 안내해 드렸습니다.
오늘 고객님께 방문전에 전화연락 드릴예정이오니 전화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안내해 드리면 하드웨어 문제일때에는 무상으로 점검 진행되 제공되겠으며 만약 소프트웨어적인 부분 설정상의 문제일 경우에는 점검비가 청구되는점 안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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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원 |
08/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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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명진 |
08/1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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