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프로그램문제인것 같습니다 전화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11/13 13:33 |
|
475 |
|
한소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08년4월경 컴퓨터를 구입했습니다.(번호:3241638)
부팅할때 가끔 바탕화면에 모래시계가 계속나오고,부팅이 안되네요!! 시작으로 마우스를 이동하면 선택이 되고요.
빠른 시일에 처리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서 증상 확인후 상담을 진행하셨을때..
소프트웨어 또는 각종 프로그램 및 악성코드 바이러스 문제로 추측
되어 운영체제 관련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한번 소프트웨어적으로 체크해보시고도 이상증상 동일하시면 저희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한소연 |
08/11/12 |
2898 |
|
|
정현호 |
08/11/11 |
285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