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11/11 19:13
512
  
이태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이전에도 usb 관련으로 몇번 글을 올렸었는데

usb를 그냥 사용안하고 있다가 너무 불편해서 수리하고자 합니다.

서비스 기간이 지나서 유상일것으로 생각됩니다.

수리하고자 하는 내용은

1. usb driver 사용(usb 2.0):현재 usb 전면 후면부 전체 인식못함

2. cd rom 고장으로 새 cd rom을 구입하였는데 이것의 장착

3. 하드 드라이버 추가로 1개 장착하고자 하는데 이것의 공간 및 전원 연결

택배보내는 방법과 금액등을 알려주시면 바로 보낼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증상은 저희쪽으로 왕복운임비 부담하시고 보내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단 HDD를 추가 장착하신다고 하셨는데.. 고객님의 파워출력이 부족할 경우에는 정상적인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일단 보내주시면 체크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