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성능은매우만족하나, 어쩌라는건지? |
|
COMPARA |
 |
08/11/10 12:08 |
|
502 |
|
김재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친구소개로구입했고, 작업용 컴퓨터 중 한대 교체하기위해 구입
---------------------------
배송 딱 하루만에 오고, 포장도 충격 받지 않게 매우 잘 포장되어 배송됬습니다.
그런데, 본체 속에 부품이 재활용품인지, 조립은 제대로 됬는지, 전에 쓰던 컴퓨터 보다 팬소리가 유난히 커서 팬이나 케이블 제대로 연결됬는지 보려고 본체 뚜껑을 열려고 하니,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스티커 제거시 A/S불가라고 써있더군요... 어쩌라는 건지요?
제가 산 물건 내부도 확인 못하나여? 집에있는 램 하나 추가하려면 그것도 못하나여? 하다 못다 일년에 서너번 내부 청소해주는데, 앞으로 청소하지 말고 쓰라는 건지요? 업체쪽에서 그런 정책을 쓰는 것을 이해는 하지만.... 현실적으로 컴퓨터 쓰면서 본체 뚜껑 열어야 할일이 얼마나 많은데... 그럼 A/S비용으로 28,000원이 자동으로 추가 됐던데, 앞으로 A/S도 못받고 돈만 날린건가여? 어떻게 조치 좀 해주시기 바랍니다...(아직 뜯지는 않았지만..너무 답답하네요..)
그래도 부품은 모두 제대로 조립되어 온거같고, 각종씨디와 설명서도 제대로 왔고 윈도우 설치하고 써보니, 품질은 매우 만족합니다.
스티커와 관련된 A/S문제를 꼭 좀 해결해주세요..!!
그럼 사업 많이 번창하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림니다
조립PC 라는 부분 때문에 고객님 말씀이 맞습니다
저희 컴파라는 고객에게 믿음을 드리기 위한 방법 이니 이점
고객님의 이해 부탁 드림니다
다른 전자제품은 제품 설명서에 상기 내용이 표기 되어 있습니다
간혹 소비자는 설명서의 내용을 못보고 직접 분해했다가 서비스센타
에서 A/S불가로 업체와 다투는 일이 방생합니다
저희 컴파라는 이런점을 방지 하고자 스티커로 실시 하는 것입니다
이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 드림니다
저희 컴파라가 전화 드려 개봉에 대한 안내 드리고 PC개봉 할수
있도록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김재신 |
08/11/07 |
3233 |
|
|
박대영 |
08/11/07 |
2889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