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LCD는 고객님 요청시에만 개봉확인 합니다 |
|
COMPARA |
 |
08/11/10 10:10 |
|
480 |
|
하재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8년동안 컴을 계속 써서 눈에 피로가 너무 많아 엘씨디와 본체를 함 바꼈습닝다
---------------------------
정말 어이가 없네요 모니터에 전원이 안들어와서
아직 확인도 못해봤어요 아답터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테스트 한번 한다고 그러던데 안하나요 아니 이런 사소한것도
잘안하면 어떡합니까 좀더 확실히 테스트 해서 보내주었으면 합니다
좀짜증납니다 신경좀 써주시길 다음 부턴 이런실수 하지마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제품 이용에 불련드려 죄송합니다
LCD모니터의 경우 많은 고객님들 께서 제품구입시 상당히 민감하게
여기는 부분입니다
이유는 불량화소 때문 입니다
새제품 구입하는데 좋은 제품으로 구입 하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
께서 개봉된 제품은 문제가 있는 제품이다 라는 인식으로 대다수
고객들 께서 개봉이 안된 새제품을 요청 합니다
이런 이유로 고객님께 새제품 그대로 발송된 부분 이니 이점 고객님
의 너그런 마음 으로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 제품 서비스 를 위해 해당 기사가 방문하여 신속한 서비스를
해드림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하재현 |
08/11/09 |
2781 |
|
|
정현호 |
08/11/09 |
284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