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D는 고객님 요청시에만 개봉확인 합니다
COMPARA
08/11/10 10:10
480
  
하재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8년동안 컴을 계속 써서 눈에 피로가 너무 많아 엘씨디와 본체를 함 바꼈습닝다
---------------------------
정말 어이가 없네요 모니터에 전원이 안들어와서
아직 확인도 못해봤어요 아답터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테스트 한번 한다고 그러던데 안하나요 아니 이런 사소한것도
잘안하면 어떡합니까 좀더 확실히 테스트 해서 보내주었으면 합니다
좀짜증납니다 신경좀 써주시길 다음 부턴 이런실수 하지마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제품 이용에 불련드려 죄송합니다

LCD모니터의 경우 많은 고객님들 께서 제품구입시 상당히 민감하게

여기는 부분입니다

이유는 불량화소 때문 입니다

새제품 구입하는데 좋은 제품으로 구입 하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

께서 개봉된 제품은 문제가 있는 제품이다 라는 인식으로 대다수

고객들 께서 개봉이 안된 새제품을 요청 합니다

이런 이유로 고객님께 새제품 그대로 발송된 부분 이니 이점 고객님

의 너그런 마음 으로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 제품 서비스 를 위해 해당 기사가 방문하여 신속한 서비스를

해드림니다

감사합니다
       
하재현 08/11/09 2781
정현호
08/11/09
284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