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11/10 10:01 |
|
507 |
|
정현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터를 쓴지 한 4년정도 되거든요 ?
근데 ,어느날부터는 컴퓨터화면이 막 멈추고 어떨때는 부팅도 안되고 CD롬 돌아가는소리 드르릉 ,그소리만 계속
들리더라고요 ,
그래서 많은분들이 OS재설치 하라고 하시길래 저는 포맷다하고 XP 설치하면 될줄알고
XP설치하고 있는데 XP설치중에 블루스크린이 뜨는겁니ㅏㄷ,
그래서 이번엔 하드웨어 갈아보자고 해서 하드디스크,램 2개 갈았습니다 ,
그런데 ,증상은 같네요 ,그래서 일단 그래픽카드,램 꼽는거 접촉부분 지우개로 한번 지우고 꼽아봤는데도
증상은 계속 같네요 ,,
이 ,,다음에는 뭘 어떻게 해봐야할까요 ,ㅇㅇㅅ
XP복구 chkdsk 도 해봤습니다 ,ㅇㅅㅇ
--------
이거 저희집 오셔서 수리가능하실까요 ?
그리고 아직 5년 안됬는데 돈이 뭐 뭐 가 드나요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일단 고객님 성함으로 조회를 했을때 정상적으로 조회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고객님 성함으로 구매를 하신거 같으신데..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상방문기간인 1년을 경과하셨을 경우에는 출장비가 청구되며 점검비 추가로 부품교환시에는 교환비용이 청구가 됩니다.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 하는 방법입니다
제품을 저희 컴파라로 보내 주시면 부품비 이외 나머지 부분 테트
조립 청소 까지 모두 5년이 지나도 무료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하드디스크와 메모리를 변경하셨는데도 동일하게 블루스크린이
뜬다면 오류코드를 통해 어디의 이상인지 확인할수는 있습니다.
만약 하드웨어의 문제라면 메인보드 또는 CPU를 추측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출장 점검을 받을수 있는 방법으로 방문점검을 원하신다면 저희
서비스 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 주시면 되겠으며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정현호 |
08/11/09 |
2847 |
|
|
김재신 |
08/11/07 |
323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