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11/04 9:25
554
  
윤영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퓨터가..일정한 프로그램을 실행시도 아니고..그냥 켜면 몇분 안있다가 재부팅되고 를 반복합니다...

바이러스 검사를해도 바이러스는 전혀~ 없고요..

이거 어떻게 된일인지..원격as해주심 안되나요?

지역이 대구인데 방문as도해주시는지? 비용이랑 기타등등 세부적으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010-3332-8557 윤은민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지난 2006년 2월에 구매해주신 제품을 문의주신거 같으신데 해당 제품이 꺼졌다가 켜졌다가는 반복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럴때에는 제일 첫번째로 운영체제를 포멧이후에 재설치를 하므로 소프트웨어의 이상인지 하드웨어의 이상인지를 가려내야합니다.

소프트웨어의 문제일 경우에는 대부분이 포멧이후 재설치하시면 없어지는 현상이 되겠으며 재설치를 했음에도 동일증상이 나타난다면 기계적인 문제 하드웨어의 문제로 추측할수 있습니다.

원격 AS, 방문 AS 다 제공되고 있으나 저희 서비스 센터인 1544-8514에서 접수 받고 있으며 비용적인 부분도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금액을 안내 받으실수 있으시며..

다른 AS 방법을 안내해 드린다면 저희 컴파라 본사로 택배를 통해서 왕복 운임비 고객님이 부담하시고 보내주시면 점검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결정은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향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