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후면쿨러 무상교환건 |
|
박현식 |
 |
08/11/03 22:25 |
|
2760 |
|
수고하십니다.
제가 쓰고 있는 컴퓨터를 입고처리하려했으나 입고보다는 후면쿨러를 보내주시면 제가 장착을 하려고 합니다.
아래처럼 세번째 문제는 현재까지 아무 이상없이 되고있는터라 굳이 입고안해도 될것같습니다.
제 주소로 쿨러좀 보내주십시오...
박현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1. 며칠전부터 피시부팅시 소리가 엄청 나서 보니 본체뒷면에 붙어있는 쿨러에서 소리가 심하게 나더군요. 부팅되고나면 잠잠해집니다. 제 케이스는 인공지능 PK530L이란 겁니다.
2. 앞판넬에 리셋버튼은 살때부터 작동안됐고 혼자 보드에 꽂아보려그랬다가 못찾아서 못꼽고 쓰고 있네요.
3. 가끔씩 그렇지만 부팅할때 본체는 작동되는데 모니터가 안될때가 있습니다. 램을 다시 꽂으니 되긴하는데 근본적인 해결책은 없는지요.
답변부탁드려요..^^
---------------------------------------------------------------
제가 위와같이 서비스 신청하고 제가 출근했을때 집사람이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1번 문제에 대해서는 케이스에 붙어있는 쿨러를 떼내는걸로 간단히 해결했더군요. (쿨러는 소모품이라면서 오천원에서 만원한다고)
2번 문제는 제가 구매한 컴퓨터는 리셋기능이 지원안된다고 이야기 하는걸로 해결...
3번 문제는 지금은 이상이 없으니 어찌할수가 없다고...
이정도는 저도 하겠습니다.
서비스기사 왜 보낸거요....정말 기가막히네요...
또한가지요 며칠전 피시구입했는데 이젠 적립금제도가 없어졌나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드린것도 죄송한데 방문 서비스를 통해서 더욱더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일단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부분 안내해 드리면 후면 쿨러는 무상교환이 가능하며 두번째로 문의주신 케이스 전면 리셋 버튼은 전원부와 관련된 리셋버튼이 아니며 전면 LCD의 리셋을 뜻합니다.
|
|
|
|
|
|
|
|
|
 |
 |
 |
 |
|
윤영준 |
08/11/03 |
3401 |
|
|
백호근 |
08/11/03 |
262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