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 당연히 교환 제공 됩니다.
COMPARA
08/10/31 9:25
572
  
박보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아래 박현식님 증상과 동일합니다.(아래 27274 '컴파라서비스웃기네요' 박현식님)

오늘 AS기사님 방문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신속하고 친절한 AS 감사합니다. 어느 대기업피시 못지 않습니다.

역시 박현식님 증상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소음의 원인은 케이스 자체에 딸린 후면쿨러가 불량이라고 하셨습니다. 기사님이 그 쿨러를 제거해 주셨습니다.

후면쿨러 무상교환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제 주소지로 배송해 주시는 것인지요?

아니면 제가 따로 신청을 해야 하나요?

혹시 저에게 전화하시려면 오전 8시~1시 사이에 해주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연히 고객님께서는 자택에서 평상시 처럼 생활하시면 저희쪽에서 쿨러 교환이후 저희 엔지니어님께서 재차 방문드려 쿨러 교환을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것처럼 신속하고 친절한 AS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하는 컴파라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보경 08/10/31 2708
임효숙
08/10/30
361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