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10/27 9:22 |
|
572 |
|
장재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얼마전에 구입한 모니터에 하자가 있어서 다시 물건을 보내달라고
해서 다시 받았는데 중고 제품같아요.....
모니터 상단에 양쪽으로 기스가 있구.....
먼지가 얼마나 많이 묻어있던지 .....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ㅠ.ㅠ
처음꺼는 결점 하나만 있을뿐 좋았는데....
다시 교환한거는 결점은 없는데 .....
기스랑 먼지가 있어여......헐 뭐 이래.....
얼마나 교환을 해야할지......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몰에서 모니터를 구매해주셨는데 불편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무결점 제품을 판매하였는데 결점이 있어.. 시간이 지났지만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데 지장이 없으셔야 하기때문에
먼저 모니터를 발송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먼저 보내드린 모니터가 무결점 제품이지만 상단의 스크래치와 먼지 있다고 하셨는데 저희도 대리점을 통해 공급받은 모니터 행여라도 저희측에서 개봉하면 받으시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더더욱 중고라고 생각하실까봐 확인절차 없이 발송이 되었습니다.
지금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글을 읽고 저희도 모니터 제조사 쪽 그리고 저희에서 모니터를 납품하고 있는 대리점을 통해 어떻게 중고처럼 보이지고 상단에 스크래치 있는 모니터를 주었는지 확인 후에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확인후 오전중으로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장재혁 |
08/10/25 |
2753 |
|
|
유지상 |
08/10/25 |
2785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