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10/27 9:22
572
  
장재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얼마전에 구입한 모니터에 하자가 있어서 다시 물건을 보내달라고
해서 다시 받았는데 중고 제품같아요.....
모니터 상단에 양쪽으로 기스가 있구.....
먼지가 얼마나 많이 묻어있던지 .....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ㅠ.ㅠ
처음꺼는 결점 하나만 있을뿐 좋았는데....
다시 교환한거는 결점은 없는데 .....
기스랑 먼지가 있어여......헐 뭐 이래.....
얼마나 교환을 해야할지......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몰에서 모니터를 구매해주셨는데 불편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무결점 제품을 판매하였는데 결점이 있어.. 시간이 지났지만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데 지장이 없으셔야 하기때문에

먼저 모니터를 발송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먼저 보내드린 모니터가 무결점 제품이지만 상단의 스크래치와 먼지 있다고 하셨는데 저희도 대리점을 통해 공급받은 모니터 행여라도 저희측에서 개봉하면 받으시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더더욱 중고라고 생각하실까봐 확인절차 없이 발송이 되었습니다.

지금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글을 읽고 저희도 모니터 제조사 쪽 그리고 저희에서 모니터를 납품하고 있는 대리점을 통해 어떻게 중고처럼 보이지고 상단에 스크래치 있는 모니터를 주었는지 확인 후에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확인후 오전중으로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장재혁 08/10/25 2753
유지상
08/10/25
278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