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A/S 관련 문의
문관필
08/10/26 11:20
2694
  
안녕하십니까.

지난 2005년 3월 10일 컴퓨터를 구매한 사람입니다.

그동안 잘 사용하고 있었읍니다. (물론 자잘한 문제도 있었지만요.)
일주일전에 갑자기 컴이 켜지지를 않았읍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잘 아시는 주변의 지인에게 간단히 점검을 받았는데, 보드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그런데, 3년 전쯤에 구매를 해서그런지, 제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보드가 옛날 형식이라서,,, 지금은 나오지 않을 거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단 A/S 신청을 하고, 자세히 점검을 받은 후에 처리를 해야 할 듯한데...
구매 당시 제가 구매한 컴에 보드를 새걸로 바꾸는데,, 얼마나 들까요? A/S 받아서 점검받고,, 보드를 새로 바꾸고, 기타 주변의 것을 바꾸면,,, 비용이 무척 들거라고 하는데... 기존의 같은 걸로 바꿀수가 있는 건가요? 그러면 비용은 많이 절감될 거라고 하는데...

집에서 컴을 사용하지 못하니깐.. 조금 답답한 감이 있네요..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