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신속, 정확하게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COMPARA |
 |
08/10/20 9:07 |
|
700 |
|
이세권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15일 컴퓨터를 주문하여 18일에 받았습니다.
같은날 구입한 두 대의 컴퓨터 중 한대가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
XP를 처음부터 다시 설치해보고 공지사항에 언급한 방법으로 설치를 해보았으나
아무런 소리도 나지 않았습니다.
동일한 XP로 설치한 나머지 한 대의 컴퓨터는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운드 카드를 인식했고
소리도 나옵니다. 스피커도 테스트를 해보았고 다른 컴퓨터에서 작동을 하고 있으
므로 스피커의 문제도 아닙니다.
XP는 서비스팩 3까지의 업데이트 버전이므로 2이하의 버전에서 나오는 오류는 아닙니다.
소리가 나오지 않는 상태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대기모드로 전환한 뒤
다시 컴퓨터를 켜니 소리가 나더군요. 그래서 조금 사용하다가 이곳 게시판에 올린 글도
삭제를 했습니다.
그런데 한 시간 뒤에 다시 사용하려고 컴퓨터를 켜니 또 소리가 안나는 군요.
시스템이 이렇게 불안해서야 마음 놓고 사용하겠습니까?
이제 겨우 구입해서 설치한지 하루입니다.
방문해서 A/S 해주시고 메인보드 자체를 교환해야 되지 않나 싶네요.
월요일 오전 10시 이내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p.s 오락가락 하는 컴퓨터네요. 글 올린뒤 글을 수정하는
저녁 8시 27분 현재 부팅을 하니 다시 소리가 나네요.
어쨌든 한번은 오셔서 점검을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두대 구매해주셨는데 원활히 실행되지 않은 불편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증상은 한대의 본체에서 드라이버 설치 완료되었으나 소리가 났다가 나지 않는다는 증상이신데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오늘 오전중으로 전화연락드려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이세권 |
08/10/19 |
2863 |
|
|
김인환 |
08/10/18 |
2859 |
|
|
|
| |
|
|
|
|